현재 위치

인도네시아 IT스타트업 - 캐시트리

1. 개요

한창 떠오르는 인도네시아 IT시장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스타트업에서, 해외 스타트업을 경험하고 싶은 단기인턴개발자분을 찾고 있습니다.

해외 스타트업 합류에 관심 가지시는 분들은 많지만, 가족과 동반이주하기로 결정하기가 쉽지 않은 점, 생소한 곳에서 적응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 등으로 좋은 개발자분들을 모시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상대적으로 해외이주결정에 대한 어려움이 덜한 학부/대학원 재학/졸업생분들을 대상으로, 가볍게 경험을 먼저 해보실 수 있는 방법으로 단기인턴개발자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2. 회사소개

저희 회사는 “Cashtree”라는 잠금화면 기반 모바일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의 IT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해외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회사"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itiglobal.cashtree

- 2015년 11월 서비스 런칭
- 2016년 5월 Series A $4M 투자유치(한국투자파트너스, 케이큐브벤처스)
- 2017년 2월말 현재, 800만 사용자
- 현재인원 40명 (한국인 10명, 인니인 30명)


3. 모집인원

3-1. 서버개발자 2명
AWS 싱가폴 Region 하드하게 사용 중.
EC2, RDS, DynamoDB, S3, CF, SNS, SQS, RedShift 등등 PHP7, PostgreSQL 사용. 하지만 굳이 몰라도 됩니다. 같이 하면 됩니다. 서버 언어 바꿔도 됩니다. 같이 해요.
HTML5, Jquery, CSS3 알면 좋습니다. 역시 몰라도 됩니다. 서버 API만 짜도 됩니다.
Slack, Github, Devops 경험 우대

3-2. 안드로이드개발자 2명
인도네시아의 사용자 대부분이 안드로이드 유저.
인도네시아만의 특별하고 스펙타클한 안드로이드 환경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 환영.
현재 안드로이드 앱은 RxJava, Retrofit, Glide등 다양한 오픈소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필요한건 안드로이드 개발 경험과 약간의 도전 정신만 있으면 됩니다. 추가로 아름다운 디자인이 함께 합니다.
RxJava, Reactive Programming, Github, Slack 경험 우대

3-3. 자격요건
학부생, 대학원생, 졸업생 무관

3-4. 참고
https://github.com/Cashtree-for-Indonesia/Documents/blob/master/recruit-developer.md


4. 근무조건

원칙적으로 오전9시~18시(개발팀은 별도로 탄력근무 가능)
인턴기간중 자카르타 거주, 숙소 제공
비자, 항공권 제공
인도네시아 공휴일 휴무


5. 근로조건

급여는 면접 후 협의
3개월 단기인턴
3개월후 희망에 따라 6개월 중기인턴 전환가능
인턴기간중 또는 인턴기간종료 후 협의에 따라 정식멤버 합류 환영

6. 지원방법 및 문의

6-1. 이메일 접수
 
6-2. 제출사항 (형식 없음)
- 지원의 취지
- 인적사항 (또는 자기소개서)
- 경력소개 (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는 문서 또는 링크 첨부)
 
6-3. 문의
태그: 기업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