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안내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는 2명의 신규 교원을 채용합니다.

정년보장트랙(tenure-track)의 조교수, 부교수, 정교수 모든 직위를 대상으로 하고, 컴퓨터공학 및 과학 전 분야에 걸쳐 뛰어난 연구 성과를 거두었고 교육에 대한 열정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지원자는 지원 시점에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고, 국적과 성별, 나이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는 1975년부터 지난 40여 년간 컴퓨터공학과 과학, 그 관련 분야에 있어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과 연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32명의 교수가 300여 명의 학부생, 그리고 200여 명의 대학원생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교수를 충원하여 학부의 규모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계산 이론, 인공지능, 컴퓨터 시스템, 시스템소프트웨어, 내장형 시스템, 데이터 과학,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언어, 그래픽스, 비젼, HCI, 생물정보, 기계학습 등 컴퓨터 전 분야에 걸쳐 연구와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규 채용은 컴퓨터공학 모든 분야의 미래지향적 연구를 이끌어갈  있는 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 신규 임용 대상자: 정년보장트랙의 조교수, 부교수 혹은 정교수 2명
◾ 모집 분야: 컴퓨터 미래 기술

신규 채용 및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웹사이트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recruit@cse.snu.ac.kr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교원 신규채용 공고]
http://eng.snu.ac.kr/node/15006

Tags: events & programs, jobs & internships (Official), unclassif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