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김영찬
작성 날짜: 2024/08/19 (월) 오후 3:59
2024펄어비스 채용연계형 테크 인턴십
펄어비스는 전 세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검은사막 IP와 붉은사막, 도깨비, 플랜 8까지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세계 최고의 게임을 선보인다는 꿈,
우리와 함께 그 꿈을 이뤄나갈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일정 및 전형
모집분야
·게임플레이, AI,캐릭터&애니메이션,렌더링,게임플랫폼, DBA,데이터분석,게임디자인
지원대상
·졸업자, 졸업 예정자, 최근 6개월 내 펄어비스 채용에 지원한 이력이 없는 분
(인턴십 기간부터 Full-Time 근무가 가능한 분)
접수방법
·펄어비스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https://www.pearlabyss.com/ko-KR/Company/Careers/NoticeDetail?_masterNo=33)
주요일정
·서류 모집 : 8월19일(월) ~ 9월2일(목) 13시
·서류 결과 발표 : 9월6일(금) 19시
·인적성 전형: 9월7일(토) ~ 9월10일(화)
·직무 테스트: 9월10일(화) 17시
·면접 : 9월20일(금)부터 개별 진행
·합격자 발표 : 9월30일(금) 17시
·인턴십 기간 : 10월7일(월) ~ 11월29일(금)
※전형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서류 전형필기 전형
면접 전형최종 발표인턴십(8주)
※직무 테스트는 9월10일(화) 17시에 진행 됩니다.
직무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서류 통과자 발표 시 개별 안내 드리겠습니다.
※석/박사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는 서류PASS로 진행됩니다.
※ 지원 직무와 관련 전공인 경우에만 석/박사 학위가 인정됩니다.
모집부문
#게임디자인
포지션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
게임디자인 (게임기획) | 담당업무 -캐릭터 액션,몬스터AI,퀘스트 설정 및 대사,아이템 제작 등 게임디자인에 관련된 모든 실무 | |
자격요건 -오픈월드와RPG를 좋아하며,해당 장르 게임을 최소10개 이상 클리어해보신 분 -현재도 매일2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게임이 있으신 분 | ||
우대사항 - 2회차 플레이를 완료한 게임이2개 이상이신 분 -하나의 게임을 휴식기 없이 오랜 시간 플레이하신 분 -고전 게임을 많이 즐겨보신 분 |
#엔지니어링
포지션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
게임플레이 | 담당업무 -게임플레이 개발 및 유지보수 | |
자격요건 - C++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게임 개발에 필요한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신 분 | ||
우대사항 -프로그래밍을 즐기시는 분 -협업을 통한 프로젝트 완성 겸험이 있으신 분 | ||
AI | 담당업무 -게임내NPC AI패턴을 기술하는 스크립트 유지/보수 -상황별 경로탐색 알고리즘 개발 및 최적화 | |
자격요건 - C++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게임 내의NPC들의AI구현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분 | ||
우대사항 - Dijkstra / A* / JPS등 경로탐색 알고리즘 구현 경험이 있으신 분 -재귀/반복문을 활용한 코드에 익숙하신 분 -인터프리터 구조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
캐릭터& 애니메이션 | 담당업무 -게임엔진 구성요소 개발,개선 및 최적화 -캐릭터 컨트롤/애니메이션/물리 시뮬레이션 | |
자격요건 - C++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새로운 기술이나 아이디어 적용에 적극적이신 분 | ||
우대사항 -캐릭터 움직임/렌더링/컨트롤에 관련된 구현 경험이 있으신 분 -수치적 계산,시뮬레이션 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수학,물리 등 공학적 지식이 탄탄하신 분 | ||
렌더링 | 담당업무 -게임엔진 구성요소 개발 및 개선 -코어시스템,실시간 렌더링 -멀티플랫폼 포팅 및 최적화 | |
자격요건 - C++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새로운 기술이나 아이디어 적용에 적극적이신 분 | ||
우대사항 -그래픽스 파이프라인 구현 경험이 있으신 분 -하드웨어 아키텍처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수학,물리 등 공학적 지식이 탄탄하신 분 | ||
게임플랫폼 | 담당업무 -게임 개발에 필요한 제반 시스템(빌드 자동화,코드 관리 등)개발 및 유지 보수 -배포 및 서비스에 필요한 툴과 기능 개발,내부 툴 개발 | |
자격요건 - C / C++프로그래밍 언어 기본기&개발 경험 -새로운 기술 및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 -게임 서비스를 위한 기반 시스템에 흥미가 있으신 분 | ||
우대사항 -다양한 개발 분야와 프로그래밍을 즐기시는 분 -게임엔진 개발과 다른 프로그래밍 개발에도 관심이 많으신 분 | ||
DBA | 담당업무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운영(트러블슈팅) -데이터베이스 테이블/SP개발/버전관리 및 패치 -데이터베이스 성능 최적화(튜닝) -각종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기술 및 운영 부서 요청사항 지원 | |
자격요건 -초급의T-SQL활용 능력이 있는 분 -초급의SQL Server운영 능력이 있는 분 - (관계형)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문제의 핵심을 이해하고 기술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분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
우대사항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의 레벨과 장비 수준이 높은 모험가 -게임에 대한 애정이 있는 분 - DB관련 업무/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분 -소프트웨어 개발 사이클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 ||
데이터 분석 | 담당업무 -머신러닝을 활용한 예측 모형 개발 - BI시스템 및 분석 서비스 개발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데이터 추출 및 분석 | |
자격요건 - SQL을 이용한 데이터 추출 및 처리 - R, Python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논리적 사고에 기반한 문제 해결 능력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주도적으로 분석가설을 세우고 검증해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능력 | ||
우대사항 -통계 관련 지식을 보유하신 분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경험하신 분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기고 있으면 이해도가 높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