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대학원] 2015.1학기 석박통합과정 포기원, 박사진입신청서, 석박사연구연차보고서 제출 안내(모든 대학원생 해당)

석.박사통합 입학생의 석.박사통합과정 포기 및 박사과정 진입에 관한 내규를 알려드리니 해당자(2015.1학기 기준으로 석.박사통합과정 3학기 등록자)들은 모두 빠짐없이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든 대학원생(석사, 박사, 통합과정 학생 및 수료생)들은 매년 1학기 초에 “석박사연구연차보고서”을 제출해야 하며, 그 내용은 연구성과, 발표논문, 차년도 연구계획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서류 지도교수 확인은 반드시 친필사인으로 받아 오셔야 합니다.)

 

ㅁ 대상자 :

1. 석사.박사통합과정 포기원 – 석박통합으로 입학하여 2015.1학기에 3학기로 진입하는 학생이전 학번 중 미 제출자가 석사 졸업을 원하는 경우

2.  박사진입연구계획서 – 석박통합으로 입학하여 2015.1학기에 3학기로 진입하는 학생이전 학번 중 미 제출자 계속하여 박사 진학을 원하는 경우

3.  석박사연구연차보고서 -모든 대학원생(수료생 포함)들 해당(2015.2월 졸업자 및 2015.3월 신입생 제외)


[석.박통합 입학생의 박사과정 진입에 관한 내규]                                                                                                                          

석.박통합 3학기에 진입하는 학생들은 지도교수와 면담 후, 석사 졸업을 원하는 경우 “석사박사통합과정 포기원”, 박사과정으로 진학을 원하는 경우 “박사진입신청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학사위원회에서는 제출된 서류로 졸업 혹은 박사진입을 결정한다.
또한 모든 대학원생들은 매년 1학기 초에 연구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며, 그 내용은 연구성과, 발표논문, 차년도 연구계획 등을 포함하여야 한다.
(석사.박사통합과정 포기원, 박사진입신청서, 연구 연차보고서 별도 서식 활용)

 

제출기한 : 2015년 3월 27일(금)까지

제출장소 : 301동 316호 행정실

(석.박통합 3학기 이상 된 학생들 중에서 “석사.박사통합과정 포기원” 또는 “박사진입신청서”을 제출하지 않은 학생들도 필히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석.박사통합과정 포기원을 제출 후에 다시 박사 진입이 불가능 하오니 신중하게 판단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석사과정 졸업 요건은 4학기 이상 등록, 석사과정 24학점 이상, 전 교과목 및 전공교과목 성적 각각 3.0 이상, 내규 충족.

 

 

태그: 졸업, 학사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