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전병곤교수님 연구실] 학부생 인턴 모집

안녕하세요. 전병곤 교수님 연구실 석박사통합과정 이윤성입니다. 이번 여름동안(7, 8월) 함께 연구할 학부생 인턴을 모집합니다. 인턴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연구 관련 프로젝트를 하나씩 맡아서 수행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그 동안 참여했던 모든 학생들이 훌륭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저희 '클라우드 및 모빌 시스템 연구실’에서는 Big Data, Cloud computing, Mobile OS, Security 등의 분야를 매우 활발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연구의 일환으로 BigData관련 Framework인 Apache REEF, Mobile Security관련 OpenSource Software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연구실 페이지(http://cmslab.snu.ac.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ystem building에 관심이 있는 학생, Open source project에 참여해 보고 싶은 학생이라면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인턴 기간 동안 급여가 지급되고, 업무 시간은 계절학기 등 학생들의 사정을 고려하여 약간은 유동적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아무래도 Full-time으로 일할 수 있는 학생들에게 우선 순위가 있겠죠. :)

학년에 크게 제한을 두지는 않지만 3, 4학년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인턴을 희망하는 학생분들은 (1) 관심분야, 프로젝트 경험 등을 포함한 CV, (2) 지난 학기까지의 성적표를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지원은 5월 8일(금요일)까지 받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겨울에도 많은 학생들이 지원했는데요,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일찍 지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턴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나, 연구실에 대한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chief@cmslab.snu.ac.kr / 880-1611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학부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변에도 널리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태그: 인턴/취업 (공식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