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2015.S 또는 2015.2학기 국외대학 수학신청원 제출 안내

 

2015년 하계 계절학기 또는 2015년 2학기에 국외대학에서 수학하려면 본교에서 수학승인을 받고 나가야 국외대학에서 이수한 학점을 인정 받을 수 있으니 해당자는 반드시 수학신청원을 사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ㅁ 신청자격 : 기이수한 학기의 전체 성적 평점평균 학부 2.7이상, 대학원 3.3이상

ㅁ 제출기한:  출국 전에 반드시 수학신청원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함.

ㅁ 제출장소:  학부행정실 (301동 316호)

ㅁ 제출서류

- 수학신청원 1 부 (마이스누에서 신청 후 출력하여 제출 --> 신청방법 첨부파일 참조).

- 지도교수 추천서 1부 (첨부파일)

- 성적증명서 1 부

 

-----------------------------------------------------------------------------------------------------------------------

 

2013년 11월 4일자로 차세대종합행정정보시스템을 오픈함에 따라 기존과는 달리 학생들이 허가, 변경, 취소, 학점인정 모두를 포털에서 직접 신청한 뒤 서류를 출력하여 제출하여야 하여 포털에서 신청하는 방법을 안내하오니 아래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13년 겨울학기부터 교환학생(본부교환, 대학교환), 방문학생, 공동학위 및 복수학위생으로 수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포털에서 국외수학신청을 하고 나가야 합니다.

(포털>학사정보>대외교류>국외수학허가>국외수학허가신청 -> 신청 후 학생이 수학허가 신청원을 출력하여 학과에 제출)

2. 수학계획변경을 하고자 한다면(기간변경, 교과목변경) 포털>학사정보>대외교류>국외수학허가>국외수학변경신청에서 기간 및 교과목 변경을 하면 됩니다.

(신청 후 국외수학변경원을 출력하여 학과에 제출)

3. 국외수학을 취소하고자 한다면 포털>학사정보>대외교류>국외수학허가>국외수학취소신청에서 취소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 후 취소원을 출력하여 학과에 제출)

4. 마지막으로 학점인정을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학사정보>수업/성적>성적>학점인정신청에서 학점인정신청을 하면 됩니다.

(신청 후 학점인정신청서를 출력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학과에 제출)

 

 

 

태그: 학사 (학부), 학사 (대학원), 교환학생/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