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 신청 안내

 

2015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처리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개강 전 수강취소 기간 : 2015.6.15.(월) ~ 6.21.(일)

 

나.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 신청 방법

❍ 개강 전 (6. 15~ 6. 21)

- 마이스누– 학사행정– 수업관리– 계절학기– 수강신청취소/반환신청

     

❍ 개강 이후 (6. 22 ~ 7. 10)

-  마이스누 온라인 신청 - 수강신청취소원 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소속학과 행정실 제출 – 온라인 승인 처리(학과 또는 대학)

-  취소원 제출: 컴퓨터공학부 행정실(301동 316호)

 

❍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 신청시 학생 본인 명의의 통장 계좌번호 입력 확인 (개인정보란)

 

다. 수강신청 취소 마감 기간

❍ 개강 전 : 6.21.(일)까지, 전액 환불

❍ 수업일수 1/3선 : 6. 22(월) ~ 7. 3(금), 수강료 2/3 환불

❍ 수업일수 1/2선 : 7. 4(토) ~ 7. 10(금), 수강료 1/2 환불

❍ 취소 및 환불 불가 : 7. 11(토) 이후

 

라. 환불액 입금  : 각 수업일수 수강신청 취소 마감기간 종료 후 신청한 계좌로 입금 (1주일~10일 소요)

           

 

 

태그: 수업, 학사 (학부), 학사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