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Perfitt] 개발자 채용 (글로벌 엑셀러레이터 Sparklabs, TIPS 선정 스타트업)

[Perfitt] 개발자 채용 (글로벌 엑셀러레이터 Sparklabs, TIPS 선정 스타트업)

 

"Perfitt"을 개발/운영하는 (주)홀짝에서

"Universal standard of shoe sizing"을 이뤄낼 A급 인재분들을 모시려고 합니다.

모시려는 분들은 Android App 개발자, Full-stack / Front-end / Back-end 개발자, 영상처리 개발자입니다.

2019년 1월 현재, Perfitt은 포텐셜이 넘치는 스타트업에서 포텐셜을 터트린 로켓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 단계를 함께 할 Android App 개발자, Web개발자분들의 합류를 적극적으로 기대합니다!

 

 

# 홀짝(Holzzack) – 빠르게 성장 중인 신발 사이징 테크(Shoe Sizing Tech) 회사입니다.

개인의 발 사이즈와 신발의 내측 치수를 측정하여 최적의 사이즈를 매칭해주는 AI 엔진을 개발 중이죠.

세상 모든 사람들의 Perfect Fit 사이즈를 찾아주는 신발 사이즈 추천 B2B 솔루션, Perfitt을 만들고 있습니다.

 

 

# Perfitt – 신발 브랜드와 디자인에 얽매이지 않고 모든 신발 구매자들의 Perfect fit을 보장하여 모든 신발 유통사의 반품 운송비를 절감하기 위해 개발된 B2B 솔루션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lbWxcgzRvI

 

글로벌 신발 시장은 400조 원 규모로, 온라인에서 신발 카테고리는 사이즈 미스로 인한 반품률이 57%에 이르며 연간 15조 원에 달하는 반품 비용이 발생하고 있죠.

 

펄핏은 이런 문제를 풀기 위해 발/신발 사이즈 측정과 개인화 추천 기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Perfitt을 통해 신발 브랜드 혹은 신발 디자인 별로 자신의 사이즈를 확인해야 했던 불편함과 온라인 구매 시 거듭되는 교환과 반품의 노동에서 해방된, 자유로운 신발 구매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 우리는 이런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만든 그 작은 무언가로 세상 사람들이 감탄하고 좋아하기를 원합니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스마트한 문화, 오픈 커뮤니케이션을 기본기로 합니다.

사람을 믿습니다. 상호 존중, 책임감과 자율을 요구합니다. 

 

새로운 것을 과감하고 빠르게 만들고 올인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

쉽고 다르게 생각하는 사고의 전환을 추구합니다.

매니아 문화를 사랑하고, 패션을 사랑하는(*특히 신덕 환영) 열정을 갈망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정적인 마인드로 행복하고 즐겁게 일하고자 합니다.

 

초기 스타트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하고 싶은 일이 참 많습니다.

2018년 상반기 글로벌 엑셀러레이터 SparkLabs의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여성창업경진대회 대상(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및

정부 공식 기술창업 지원사업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었습니다.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 혁신 스타트업에 선정되었고,

'AI 서비스 상용화 및 시리즈 A 후속 투자 유치'를 목표로 전속력으로 팀 파워를 가동 중입니다.

 

 

# Perfitt만의 Perks!

 

누구보다 생산적으로 일하는 당신을 위해 유연근무제 및 월 1회 재택근무를 지원합니다.

 

사무실은 역삼역 부근 스타트업의 메카 Maru 180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건물과 업무 환경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인재를 위해 최고 수준의 업무용 장비(아이맥 혹은 동급 사양)를 지원해

최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며,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와 핫식스 또한 언제나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 )

 

3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대표와 1:1 미팅을 통해서 보상을 검토하며, 큰 성과에는 반드시 큰 보상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능력에 대해 적극적으로 피드백하는 팀원들과 함께 끝없이 성장해 보세요!

 

 

 # 접수에 필요한 양식은 자유 양식의 이력서, 포트폴리오 입니다.

격식을 차리기 위한 서식이나 형식으로 고민하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내용'이 가장 중요하니까요!

서류는 jh.roh@perfitt.io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 각 분야별 모집 내용은 첨부한 파일로 확인해 주세요 : )

태그: 기업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