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웹 개발자 구인 공고

주식회사 캔버스컴퍼니에서 개발자를 구합니다.


캔버스컴퍼니는 여성들이 손쉽게 커스텀 반지를 제작하여 주문할 있는 서비스캔버스 2018 10 31 출시하여 운영 중입니다.

(Website link: www.canvasrings.com)

 

손쉬운 커스텀과, 모든 커스텀 옵션에 대해 제품 렌더와 360 VR이미지를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것이 저희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최초의 MVP 단계의 웹사이트는 외주 작업을 통해 진행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수요가 어느정도 검증이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필요에 맞게 서비스를 발전시키는 과정을 함께할 개발자를 구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관심 있으신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필수 조건

  1. 언어: HTML, CSS, JavaScript + PHP 또는 Python
  2. 기반 서비스 개발 경험

 

이런 분이면 좋을 같아요

  1. VR/AR 분야에 대한 관심이 있는 (캔버스는 이용자들이 커스텀 제품에 대해서 미리보기 형태로 제품 렌더이미지와 VR— 제공합니다)
  2. 고객 지향적인 사고를 가진
  3. 만들고-측정하고-배우는과정을 함께 빠르게 진행할 있는

 

근무 조건

  1. 3 이상, 3개월 이상 근무
  2. 급여: 200만원, 추가 급여 스톡옵션 협의 가능
  3. 근무지: 서울시 중구 다산로22 46, 아르텍하우스 2 (약수역과 청구역 사이)
  4. 근무 시간: 오전 10 - 오후 7 (조정 가능)

 

지원 방법

 

캔버스 채용 이메일(recruit@canvasrings.com)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이력서에는 포트폴리오는 필수적으로 기재해주시고, GitHub 아이디가 있는 경우 기재해주세요.

 

지원 마감은 1 16 수요일입니다.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

1. 2017 6월에 설립되었습니다.

2. 현재 인원은 5명으로, 고려대 경영학과 출신의 창업자들과 홍대/서울과기대 출신 산업(제품)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저희의 모든 제품은 3D프린터를 이용하여 제작되며, 3D프린터를 이용한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 되어있습니다.

태그: 기업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