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게임회사 크래프톤(구 블루홀)] 차세대 SNG 서버 프로그래머 모집

[게임회사 크래프톤(구-블루홀)] 차세대 SNG 서버 프로그래머 모집

 

크래프톤 신규프로젝트(차세대 SNG)에서 서버 프로그래머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팀/프로젝트 소개]

차세대 SNG를 준비하고 있는 저희 팀은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새로운 기술과 감각 있는 컨셉으로 보다 창의적인 서비스를 추구 합니다. 글로벌에서 성공 가능한 새로운 소셜 게임을 만들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로 아바타와 채팅을 기반으로 한 MMO 경험으로 기존의 SNG들과 차별화된 재미를 추구 합니다. 또한, 자체 아바타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들로의 확장을 통해 '연결의 즐거움'이라는 미션을 보다 적극적으로 실행할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작지만 강한 팀, 조화와 융합을 바탕으로 개인의 성장과 프로젝트의 성공을 동시에 이루고자 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접수안내]

  1. 접수기간: 상시채용
  2. 모집분야:  차세대 SNG 서버 프로그래머
  3.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첨부파일 확인
  4. 지원방법: 크래프톤 채용사이트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링크: https://krafton.jobagent.co.kr:4431/jobinfo/jobinfo_view.asp?ID=1575

최종 지원을 한 후에는 입사지원서 수정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최종 제출 전에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1. 지원조건: 게임제작에 관심 있는 모든 분
  2. 전형방법: 지원서 접수 ▶ 서류심사 ▶ Pre-test▶ 실무인터뷰 ▶ 최종합격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메일 회신 혹은 031-622-7601 (김문정)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기업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