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완료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컴퓨터공학부 개설 교과목의 "수강신청 정정요청서(초안지)" 입력을 완료하였으니 마이스누에서 본인의 수강신청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초안지 제출 교과목 입력 확인: 마이스누 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정보 - 수업 – 나의 수강내역

(같은 교과목의 강좌가 2개 개설된 경우, ‘강좌번호’와 ‘담당 교수님’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초안지를 입력 하더라도 eTL에 연동되는데 약 1~2일 소요됩니다. FAQ 공지를 참고하여 "학사정보동기화" 버튼을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eTL 에서 “학사정보동기화”를 클릭해도 반영이 안되는 학생들은 정보화본부 etl@snu.ac.kr 로 학번, 이름, 과목명, 교수님 성함을 보내어서

   처리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초안지 제출 과목은 마이스누에서 확인 후 문제가 있을 경우 3/24(화) 오후 5시까지 컴퓨터공학부 행정실 (02-880-18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2020. 3. 24.(화) 18:00 이후에는 초안지 입력 관련하여 잘못되어 있어도 변경이 불가하니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양 교과목 및 타 학과 수업의 초안지는 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초안지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전공 교과목 문의: 컴퓨터공학부 행정실(02-880-1850) / 컴퓨터공학부 전공, 교양(컴퓨터의 개념 및 실습(008)) 외 교과목은 개설학과로 문의

⇒ 기초교육원 문의: 교양 교과목 02-880-5690

⇒ eTL 문의: 02-880-8282 또는 etl@snu.ac.kr  

 

 

 

태그: 수업, 학사 (학부), 학사 (대학원), 제2전공/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