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취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취소 일정: 2021. 3. 9.(화) ~ 4. 21.(수)

 

2. 수강신청 취소 방법

○ 수강신청 취소기간(3. 9.(화) ~ 4. 21.(수)): mySNU에서 학생이 수강신청 취소 신청-담당 교원 승인

  - 수강취소 신청 메뉴: mySNU >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신청취소

  - 수강취소 신청방법: 취소희망 교과목에 취소사유 입력 > 저장 > 신청

  - 신청 완료 후 담당 교원에게 E-mail/SMS로 알림 송부됨

  ※ 기간 내 담당 교원이 수강취소 승인해야만 수강신청 취소 완료

  ※ 수강신청 취소 신청이 유효한지 확인: 신청 후 상태 = ‘승인 대기’

  ※ 신청기간 중 수강취소신청을 취소할 수 있으나, 담당교원 승인 이후 수강취소 번복 불가

 

(붙임1-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정원외신청 포함) 안내문(국문)

(붙임1-2)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정원외신청 포함) 안내문(영문)

(붙임2-1) 정규학기수강취소 매뉴얼(국문)

(붙임2-2) 정규학기수강취소 매뉴얼(영문)

 

♣ 문의: 컴퓨터공학부 행정실 (shyun@snu.ac.kr / 02-880-1850)

 

태그: 수업, 학사 (학부), 학사 (대학원), 다전공/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