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
- English
현재 위치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글쓴이: 박서현, 작성 시각: 2021/04/15 (목) 오후 5:47
첨부 파일 | 크기 |
---|---|
(붙임1-1)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정원외신청 포함) 안내문(국문).pdf | 92.1 KB |
(붙임1-2)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정원외신청 포함) 안내문(영문).pdf | 1.26 MB |
(붙임2-1)정규학기수강취소 매뉴얼(국문)_학생용.pdf | 1.57 MB |
(붙임2-2)정규학기수강취소 매뉴얼(영문)_학생용.pdf | 1.52 MB |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취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취소 일정: 2021. 3. 9.(화) ~ 4. 21.(수)
2. 수강신청 취소 방법
○ 수강신청 취소기간(3. 9.(화) ~ 4. 21.(수)): mySNU에서 학생이 수강신청 취소 신청-담당 교원 승인
- 수강취소 신청 메뉴: mySNU >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신청취소
- 수강취소 신청방법: 취소희망 교과목에 취소사유 입력 > 저장 > 신청
- 신청 완료 후 담당 교원에게 E-mail/SMS로 알림 송부됨
※ 기간 내 담당 교원이 수강취소 승인해야만 수강신청 취소 완료
※ 수강신청 취소 신청이 유효한지 확인: 신청 후 상태 = ‘승인 대기’
※ 신청기간 중 수강취소신청을 취소할 수 있으나, 담당교원 승인 이후 수강취소 번복 불가
(붙임1-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정원외신청 포함) 안내문(국문)
(붙임1-2)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정원외신청 포함) 안내문(영문)
(붙임2-1) 정규학기수강취소 매뉴얼(국문)
(붙임2-2) 정규학기수강취소 매뉴얼(영문)
♣ 문의: 컴퓨터공학부 행정실 (shyun@snu.ac.kr / 02-880-1850)
태그: 수업, 학사 (학부), 학사 (대학원), 다전공/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