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2차 폐강 강좌 알림

 

2021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2차 폐강 강좌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2차 폐강 강좌 목록: 붙임파일 연번 1~7 강좌 

 

○  폐강에 따른 수강신청 변경 또는 수강료 환불 안내

 1. 타 교과목으로 수강신청을 변경할 경우 ▶ 정원 외 신청(2차)

  - 신청절차: (학생)수강신청 사이트에서 정원 외 신청 → (교원)담당교원 승인  → (학생)수강신청 사이트에서 수강확정 완료

  - 신청기간 : 2021. 12. 15.(수) ~ 12. 17.(금) 18:00 (기한 엄수)

   1) 학생 신청기간: 2021. 12. 15.(수)

   2) 교원 승인기간: 2021. 12. 15.(수) ~ 12. 16.(목)

   3) 학생 수강확정: 2021. 12. 17.(금) 18:00 까지

    ※ 동일학점ㆍ동일수강료 교과목으로만 수강신청 변경 가능

 2. 수강료를 환불받고자 할 경우 ▶ 환불 신청

  - 신청기한: 2021. 12. 21.(수) 까지 (동계 계절수업 개강 전, 수강취소 기간 내)

  - 신청방법

   1) 환불신청: 마이스누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계절학기수강취소/환불

   2) 환불계좌 조회 및 등록: 마이스누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종합정보 → 개인정보수정

    ※ 환불금을 수령할 입금계좌가 마이스누에 등록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할 것

    ※ 기한 내 신청하지 않을 경우, 개강 이후 자동으로 환불 처리됨 (단, 입금계좌가 마이스누에 등록되어 있어야만 가능)


○ 향후 일정

  - 개강 전 수강취소(납입금 전액 환불): 2021. 12. 15.(수) ~ 12. 21.(화)

  - 계절수업 개강: 2021. 12. 23.(수)

  - 개강 후 수강취소(수업일수 1/3선, 납입금 2/3 환불): 2021. 12. 23.(수) ~ 2022. 1. 3.(월)

  - 개강 후 수강취소(수업일수 1/2선, 납입금 1/2 환불): 2022. 1. 4.(화) ~ 1. 7.(금)

    ※ 2022. 1. 8.(토) 부터는 수강취소 및 환불 불가

    ※ 개강 후 수강신청 취소 시 유의사항: 마이스누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계절학기수강취소/환불 메뉴에서 수강신청 취소 요청 후 담당교원 승인 시 취소가 완료됨

 

태그: 수업, 학사 (학부), 학사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