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추가 수납 안내(3차)

 추가 납부기간 : 2012.12.20.(목)~12.21.(금)

   ㆍ납부방법 : 전 은행, 농협 (우체국,신협 등 포함) 및 가상계좌(인터넷뱅킹,폰뱅킹), ATM

      - 은행 창구 납부 : 09:00~16:00

      -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 09:00~17:00

  ㆍ주관은행: 농협 서울대지점 (02-889-8174 교환번호 1번)

                  우리은행 서울대지점 (02-887-7640 내선 420)

                  신한은행서울대지점 (02-871-7411)

 ㆍ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ㆍ과목별로 분납 불가(12.17.부터 과목별 취소 가능)

 수강료 납부확인  : 수강료 납부 익일 오후 1시 이후 확인 가능

      홈페이지→학사서비스→등록금납부확인서→로그인→계절학기 선택

 ※고지서 출력 :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 12.19. 오후 8시 이후 출력 가능

    ① 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계절학기고지서출력

    ② 하단의 학사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 ATM납부 (고지서 없을 경우)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농협 079695, 신한 40112)입력→학번입력→조회(학생이름확인)

     →납부

※  2차 폐강 공고 : 2012. 12.10

※  납부한 과목 수강 취소 : 12.17.부터

 문의사항 : 학사과 (본부 1층) 880-5041, 5042, 5043

 

 

 

태그: 수업, 학사 (학부), 학사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