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동계 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 안내

 

 

□ 수강 취소 및 수강료 환불 신청 방법

1. 개강전(12.17.~12.23.까지): ON-LINE 취소하면 전액 환불

(http://my.snu.ac.kr)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2. 개강이후(12.24부터)

온라인으로 수강 취소 →수강신청취소원 출력→담당교수 승인 → 신청마감일까지 본인의 소속학과(301-316)에 제출(온라인으로만 취소하고 담당교수의 승인이 누락되었거나 소속학과(대학) 에 취소원을 제출하지 않았을 경우 수강신청 취소가 이뤄지지 않음.)

 

□ 취소기간별 환불액

구 분

전액 환불

3분의 2환불

2분의 1환불

취소 및 환불불가

환불기간

12.17.(월) 09:00~

12.23.(수)

12.24.(월)09:00

~ 1.5.(토)

1.6.(일)09:00

~ 1.11. (금)

1.12. 부터

취소방법 및 제출서류

온라인 취소

온라인취소 + 수강신청취소원을 기간별 마감일까지 소속학과로 제출

 

□ 유의사항

○ 개강 후 취소자 : 취소원(종이문서)을 마감기간까지 필히 소속학과(301-316)로 제출바랍니다.

○ 환불신청계좌의 예금주는 반드시 본인 명의라야 합니다.(친구 및 부모님 명의 전산처리 불가)

○ 폐강된 과목(강좌)도 환불 신청(본인 계좌번호 입력)을 해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6.22(개강) 이후에 수강 취소를 한 학생은 출석부에 본인의 이름이 있으므로 반드시 취 소 여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출석부에서 삭제처리하지 않으면 F성적이 나갈 수도 있습 니다.)

○ 매주 토요일 23:00~일요일 08:00까지는 data backup 등 정비관계로 web 학사행정 서 비스가 되지 않으니 이해 바랍니다.

 

 

 

태그: 수업, 학사 (학부), 학사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