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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정정 요청 안내

 

1. 수강신청확정기간 : 2013.9.12.(목) ~ 9.27.(금), 09:00 ~ 18:00

2. 대상 : 전체학생

3. 확인요령 :

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수강확정신청 메뉴에서 본인의 수강내역을 확인

가. 수강내역에 정정사항이 없을 시 “확정” 버튼 클릭하여 종료

나. 교과구분, 강좌구분, 재이수 구분, 재이수 년도나 학기, 재이수교과목 등의 정정사항이 있을 시 해당 과목을 선택한 후 “정정요청”버튼 클릭

팝업창이 뜨면 해당 교과목의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이수년도 학기를 수정 후 “정정요청”버튼 클릭. 재이수년도나 재이수학기를 변경할 경우 지정된 학기에 이수한 내역 중 성적이 C+이하인 동일교과목이 있을 경우는 자동으로 재이수교과목이 지정되고, 동일교과목이 없는 경우에는 재수강신청 가능한 교과목이 표시되므로 대체할 교과목을 선택해서 재이수교과목을 지정함.

다. 정정요청한 내역을 취소할 경우에는 “정정요청취소” 버튼을 클릭

신청 후 수강자 정정요청 본인확인/날짜와 수강정정요청 학과확인과 수강정정요청 최종 반영여부 내역이 나타남.

정정 요청한 사항이 최종반영 되어야 “확정”신청이 가능함.

- 아래의 경우 "수강신청(정정)요청서"를 내려받아서 작성 후에 학부행정실(301동 316호)로 제출

▸장애학생, 외국인학생의 수강신청 및 변경/정정

▸수강정원이 초과 되었으나 특별한 사유(폐강 등)로 수강하여야 하는 경우

▸수강반 제한 또는 개설기관에서 설정한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나 특별히 수강하여야 하는 경우

4. 유의사항

가. 제출한 수강신청(정정)요청서에 담당교수의 확인이 없는 경우는 절대 조정 불가

나. 폐강된 강좌(수강신청 확정서 비고란에 “폐강”이라 표시됨)를 신청한 학생 중 다른 교과목을 신청할 경우에도 위의 “확인요령”과 같이 처리

다. 교양과목의 재조정은 불가(교양과목에 대한 사항은 기초교육원 Tel. 5690 로 문의)

라. 전공구분, 교과구분, 재수강 년도 표시가 누락되었거나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학생이 직접 온라인상으로 수정

※ 정정한 교과목은 반드시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은 후 출석부에 등재

 

태그: 수업, 학사 (학부), 학사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