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과거 관리자
작성 날짜: 2016/12/07 (수) 오후 5:14
Make School은 미국 1위의 엑셀레이터인 Y Combinator출신의 EdTech 스타트업입니다. 미국, 일본 최고의 벤쳐캐피탈인 Tim Draper, Andreessen Horowitz, 500 Startups, East Ventures 등 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미국 실리콘벨리에서 고등학생/대학생을 대상으로 컴퓨터 과학 교육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Make School의 7주 과정 아이폰 앱 개발 커리큘럼은 세계 최고 수준의 개발자들을 강사로 앞세워 애플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Swift와 iOS 앱 개발에 관한 전반적 과정을 교육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유명 대학인 MIT, UC Berkeley, Carnegie Mellon University에서 이용이 되고 있으며 현재 샌프란시스코, 실리콘벨리, 뉴욕을 포함한 미국 10개의 도시 및 도쿄, 홍콩, 타이페이 등에서 5년째 매 여름마다 프로그램을 진행중 입니다. 실제 이 프로그램을 수료한 학생들은 구글, 테슬라, 스냅챗, 드랍박스 등 미국 최고의 기업에서 인턴쉽 및 직장을 구하거나 스타트업 창업에 성공하였습니다. 이들이 모여 Make School은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학생들로 구성된 강력한 네트워킹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Make School 이번에 한국 최초로 서울에서 2017년 1월 9일부터 7주 과정의 아이폰 앱 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프로그램이 시작하면 2명의 실리콘밸리 iOS 개발자 지도하에 첫 3주 간 애플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스위프트 및 iOS 프레임워크에 대해 공부를 하고 이를 기반으로 4주 동안 본인의 아이디어를 실제 아이폰 앱으로 개발하게 됩니다. 이 커리큘럼을 통해 실력을 쌓은 학생들은 수료 후 사회로 나가서 개발자, 스타트업 창업가, 연구자등으로 활약을 할 것입니다. 이에 관한 설명회를 이번주 토요일 (12월 10일) SeoulGSC (서울 글로벌 창업 센터)에서 개최합니다.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설명회 및 프로그램에 관한 세부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아래링크에서 접수를 완료 하셔야 참석이 가능하십니다. http://bit.ly/2g95W5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