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유전동킥보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디어입니다.
디어는 사소하지만 거대한 일상의 문제들을 똑똑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해결해보자는 비전으로 2년 만에 90개의 지역에서 70만 명의 유저가 사용하는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공유킥보드 서비스를 넘어서서 동네생활을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채용 포지션 : Frontend Developer (React Native) / Backend Developer (Node.js)
지원 자격 : 8월 내 산업기능요원 보충역 신규 편입 가능하신 분
접수 기간 : ~ 2021년 8월 18일
디어를 간단히 소개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팀원을 100% 신뢰하고 신뢰의 가치를 진심으로 이해합니다. 출퇴근, 휴가 등 아무도 신경쓰지 않고, 인당 1 개의 법인카드가 지급되고 자유롭게 쓸 수 있습니다. 신뢰를 기반으로 한 문화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만 모여 있을 때 유지될 수 있고, 결국 사람이 제일 중요하다는 뻔한 명제로 돌아옵니다. 100% 신뢰하지 못할 사람과는 처음부터 같이 일하지 않는 것을 선택합니다.
2) 해결책이 아니라, 걱정을 제시합니다. 좋은 해결책은 다양한 걱정을 해소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해결책이 아닌 걱정을 공유하고, 해결책은 다 같이 찾습니다.
3) 독서에 미친 사람들로 둘러싸인 환경입니다. 근무시간에 책을 읽는 것은 짧은 시간으로 긴 시간을 버는 행위라는 믿음이 확고하며, 리더십들은 하루의 많은 시간을 독서에 할애합니다. 독서에 몰입하기 위해 하루를 통째로 휴가 내는 것도 강력 권장됩니다.
4) 소통에서 맥락을 공유하는 것을 매우 중시합니다. 맥락을 모르고 대화나 일을 진행하는 것은 극도로 비효율적입니다. 질문의 의도와 업무의 배경, 즉 WHY를 확실하고 투명하게 얘기합니다.
5) 친한 친구처럼 소통합니다. 대부분의 팀원들이 형/누나/본명 등으로 말을 놓습니다. 솔직한 대화에서 나오는 정반합의 힘을 믿습니다.
6) 이익과 현금흐름의 건강한 성장을 지향하고 무분별한 성장을 지양합니다. 디어는 투자자의 개입을 최소화하고 자체 현금으로 보상과 투자를 할 수 있을 때 구성원들의 행복과 안정이 보장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