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과거 관리자
Created: 2014/04/24 (목) 오후 4:44
2014학년도 제1학기 석사학위 논문심사 발표 일정 및 박사학위 논문요지 발표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하오니 대상자는 진행에 착오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제목 변경은 결과보고 (2014년 7월 4일) 이전까지 가능하며, 변경 시 반드시 메일로 알려주세요!
1. 석사학위 논문심사(최종 1번) 발표
가. 대상자 : 8명
나. 석사학위 논문심사 발표회 일정 :
팀 : 교수님 날짜(요일) 시간 장소 발표대상자
-------------------------------------------------------------------------------------------------------------------------------------------------------------
1팀 : 김형주, 이재진, 이창건 2014.6.11(수) 3:00pm ~ 4:20pm 301동 교수회의실 (317호) 4명(이민섭, 박선명, 주진영, 권지혜)
-------------------------------------------------------------------------------------------------------------------------------------------------------------
2팀 : 염헌영, 김지홍, 이제희 2014.6.12(목) 4:00pm ~ 5:20pm 302동 교수회의실 (317-3호) 4명(조항준, 최문봉, 전보영, 윤민지)
-------------------------------------------------------------------------------------------------------------------------------------------------------------
* 2팀 McKay 교수님께서는 지도학생인 조항준 학생 발표시간에만 화상으로 함께 참여할 예정임
* 발표 순서는 공지 메일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1인당 20분 소요(10분 발표, 10분 질의응답)
* 논문요지 PT자료는 발표당일 교수님들께 배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시간 엄수, 정장 차림, 노트북 개인 준비 )
* 석사학위 논문심사 발표 대상자는 준비한 논문 3부를 제본하여 1팀은 6.5(목) 14:00까지, 2팀은 6.9(월) 14:00까지 학부행정실(301동 316호)로 제출(제본 형식은 추후 안내)
다. 위의 팀을 참고하여 4월 24일(목)까지 첨부의 심사위원 추천서를 메일 (jelee@cse.snu.ac.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지도교수님은 부위원장으로 넣으시고, 위원장과 위원은 교수님 연배 순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팀에 나열되어 있는 순서 그대로입니다. 교수님 전공분야 연락처는 학부 홈페이지 > 구성원참고)
라. 논문심사발표 이후의 일정 : 심사위원 분들의 커멘트를 참고하셔서 논문을 완성하신 후, 최종논문은 각 심사위원 분들을 개별적으로 (이메일로 먼저 선약을 하세요) 만나 뵙고 점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결과보고서 제출 : 7월 4일까지 “석사학위논문심사요지” 제출
: 첨부 파일 "관련서식" 2페이지 석사학위논문심사요지를 301동 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논문 제출 (중앙도서관 자체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원문파일 온라인 – 논문 종심 후부터 ~ 2014. 8. 1(금)까지
: 보존용 논문 제출 - 2014. 7. 30(수) ~ 8. 1(금)까지(3일간)
- 논문비공개 신청서, 논문철회 신청서, 논문제출기한 연장신청서 : 2014년 7월 4일(금)까지
2. 박사학위 논문요지 발표
가. 대상자 : 13명
나. 박사학위 논문 발표회 일정
- 박사학위 대상자는 논문심사 횟수를 4회 (초심, 논문요지 발표, 논문예비심사, 종심)이상을 하여야 합니다.
- 초심과 예비심사는 지도교수와 위원장과 의논하여 자체적으로 하시기 바라며,
- 논문요지 발표회는 지도교수와 위원장과 의논하여 일시, 장소, 논문제목을 메일로 jelee@cse.snu.ac.kr 로 보내주시면 교수님 및 대학원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공지됩니다. (일주일 정도 전에는 알려주셔요.)
예시
대상자 : 000 (지도교수 : 000)
일시 : 2014 년 4월 30일 오전 10시 ~
장소 : 301동 교수 회의실
논문제목 : 플래시 메모리 기반 파일시스템 온 칩의 설계, 구현 및 성능 분석
(Design, Implementation, and Performance Evaluation of Flash Memory-based File System on Chip)
(날짜를 정할 때 세미나실 사용이 없는 시간을 이용하여 정하시기 바랍니다. 세미나실 예약 완료 후에 메일 보내주세요.
예약현황은, 학부홈페이지 온라인서비스-세미나실예약에서 현황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보고는 2014. 7. 4(금)까지 입니다.이후에는 논문 제목 변경이 불가하오니착오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종심에 따른 관련 구비서류 제출.
- 1. 첨부 파일 "관련서식" 10페이지, 박사학위 논문 예비심사 결과보고
- 2. " 11페이지, 구술고사 성적표 5장
- 3. " 12페이지, 투표 용지 5장
- 4. " 13페이지, 박사학위 논문심사요지
- 5. " 14페이지, 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표
- 논문비공개 신청서, 논문철회 신청서, 박사학위논문심사기간 연장신청서, 박사학위논문제출기한 연장신청서 : 2014년 7월 4일(금)까지
- 논문 제출 (중앙도서관 자체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원문파일 온라인 – 논문 종심 후부터 ~ 2014. 8. 1(금)까지
: 보존용 논문 제출 - - 2014. 7. 30(수) ~ 8. 1(금)까지(3일간)
2014. 4. 21 컴퓨터공학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