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과거 관리자
Created: 2014/12/12 (금) 오후 4:27
1. 납부기간 : 2014.12.17(수) ~ 12.18(목)
** 이후 추가 납부가 없으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납부해야 수강 가능함 **
2. 납부방법
- 전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 창구 납부(09:00~16:00)
- 가상계좌 납부(09:00~17:00)
-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
3. 고지서출력
- 출력 : 12.17(수) ~ 12.18(목)
- 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마이스누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4.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금액확인) - 납부
*가상계좌번호를 알 경우에는계좌이체하면 됩니다
5.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 마이스누 - 인터넷증명서 발급
6. 수강취소 및 환불 요청
- 12.15(월) ~ 12.21(일) 수강취소 : 전액 환불
- 12.22(월) ~ 1.2(금) : 2/3 환불
- 1.3(토) ~ 1.8(목) : 1/2 환불
* 1.9(금)부터는 취소 및 환불 불가
* 환불신청 계좌는 마이스누 개인정보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