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과거 관리자
Created: 2017/06/21 (수) 오전 10:37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처리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
수강 취소 기간 |
환불액 |
비고 |
6.15.(목) ∼ 6. 21.(수) |
납입금 전액 환불 |
개강일 전 |
6.22.(목) ∼ 7. 5. (수) |
납입금 3분의 2 환불 |
수업일수 1/3선 |
7. 6.(목) ∼ 7. 12.(수) |
납입금 2분의 1 환불 |
수업일수 1/2선 |
※ 7.13.(목)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
◦ 방법
- 개강 전(6.21.까지) : 마이스누 - 학사행정 – 계절학기 –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 개강 이후(6.22.부터) :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 “수강신청 취소원” 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소속 학부 행정실 제출 (컴퓨터공학부 301동 316호)→ 온라인 승인(학부 행정실)
※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 마이스누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