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과거 관리자
Created: 2017/08/29 (화) 오후 6:51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정원 초과 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정정 요청서(초안지) 제출 안내입니다.
- 제출장소 : 교과목 개설학과에 제출 (수강편람에서 확인 가능)
- 제출기간 : 2017. 9. 1.(금) ~ 9. 7.(목)까지
- 초안지 입력기간 : 2017. 9. 8.(금) ~ 9. 11.(월) <초안지 제출한 과목이 맞게 입력되었는지 9.11(월) 마이스누에서 확인바랍니다>
- 컴퓨터공학부 개설 강좌는 301동 316호 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원칙
정원이 초과된 강좌는 금번 학기에 원칙적으로 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 다만, 당해 학기에 반드시 이수하여야 하는 교과목을 수강정원이 초과되어 신청하지 못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절차에 의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단, 교양교과목의 경우 수강정원의 20% 범위내에서 수용함을 원칙으로 함.
□ 신청절차 == >교과목 개설학과에 제출
①수강신청(정정)요청서 작성 → ②담당교수에게 수강허가 확인(비고란에 담당교수 싸인 또는 도장 받을 것) → ③승인 받은 수강신청(정정)요청서를 교과목 개설학과에 제출→ ④ 개설학과에서는 수강강신청 변경기간 종료 후 전산반영 →⑤ 학생이 최종 수강신청 시간표 및 출석부 확인
■ 유의사항
1. 학기당 수강신청 가능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신청 불가
2.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수강을 하면 성적을 인정받을 수 없음(출석부에 이름이 있는지 확인)
3. 수강신청 후 복학 및 등록절차를 거치지 아니하면 수업주수 2/4선에서 수강내역이 삭제됨
4. 반드시 동일/대체교과목 여부를 확인 후 수강신청 할 것(정보화포털 로그인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교과과정 → 동일/대체교과목조회)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에 작성한 학점수를 전산에 비워두어야 입력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에 본인이 연락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