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과거 관리자
Created: 2017/12/13 (수) 오후 2:13
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최종 폐강 교과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 폐강 목록(최종): 붙임 목록 파일 참고
○ 폐강에 따른 수강신청 변경 혹은 환불 안내
1) 타 교과목으로 변경할 경우
(폐강강좌와 동일 학점 및 동일 금액 교과목이 아니면 변경되지 않습니다)
- 초안지 작성(담당교수 서명) 후 학사과(행정관 1층)로 제출
- 초안지 제출 기간: 12. 13.(수) ~ 12. 15.(금)
2) 폐강 교과목에 대한 환불을 받고자 할 경우
- 개강 전 수강취소 기간내에 마이스누에서 환불신청
- 기간: 2017. 12. 15.(금) ~ 12. 21.(목)
- 마이스누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계절학기수강취소/환불 메뉴에서 신청
- 입금 계좌가 마이스누에 등록되어있는지 확인할 것 (마이스누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종합정보 → 개인정보수정에서 조회 및 등록 가능)
※ 향후 일정
- 개강 전 수강취소: 2017. 12. 15.(금) ~ 12. 21.(목)
- 계절학기 개강: 2017. 12. 22.(금)
- 개강 후 수강취소(1/3이내, 2/3 반환): 2017. 12. 22.(금) ~ 2018. 1. 3.(수)
- 개강 후 수강취소(1/2이내, 1/2 반환): 2018. 1. 4.(목) ~ 1. 10.(수)
- 수강취소는 ‘마이스누 →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계절학기수강취소/환불’ 메뉴에서 가능하며,
개강전에는 온라인 신청만으로 완료되지만 개강 후 수강취소는 취소원을 출력하여 담당교수 승인 후 소속학과에 제출하여 승인을 얻어야 함
붙임 1. 2017년 동계 최종 폐강 목록 1부.
2. 수강신청(정정) 요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