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과거 관리자
Created: 2014/09/11 (목) 오후 5:45
2014년 2학기 교과목 관련하여 컴퓨터공학부 행정실에 제출한 (컴퓨터공학부에서 개설한 전공, 교양 과목만 해당)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입력을 완료하였으니, 마이스누에서 본인의 수강신청내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복 시간대 교과목 입력 또는 수강 학점 초과인 학생들은 제출해주신 초안지 입력을 못하였으니 반드시 확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초안지 입력 관련하여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교과목을 확인 후 문제가 있을 경우,
2014. 9. 12(금) 오후 3시 이전까지 컴퓨터공학부 행정실(02-880-1850)로 연락바랍니다.
* 공학수학1(김명수 교수님) 과목은 기초교육원에서 입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4. 9. 12(금) 18:00 이후에는 전산에 잘못 되어 있어도 변경 불가하니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초안지 제출 교과목 eTL 사용 안내
초안지 제출한 과목이 진행 강좌목록에 나타나지 않을 경우 수강 정보 동기화 버튼을 클릭하여 신속하게 수강 신청 정보를 동기화 하실 수 있습니다.
동기화 진행시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시스템의 원활한 이용 위해 수강 정보 변경 후에만 동기화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기초 사용자가 많은 시간대에는 동기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 동기화가 진행중이어서 수강정보 동기화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현재 시스템에서 전체 동기화가 진행 중이라는 표시이므로 10분 정도 기다리셨다가 다시 동기화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 문의가 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초안지 입력 문의 : 컴퓨터공학부 행정실(02-880-1850) / 전공 외 교과목은 개설학과로 문의
* eTL 문의 : 02-880-4028, 4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