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과거 관리자
Created: 2017/03/09 (목) 오후 6:00
2017년 1학기 교과목 관련하여 컴퓨터공학부 행정실에 제출한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입력을 완료하였으니,
마이스누에서 본인의 수강신청내역을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컴퓨터공학부에서 개설한 전공 과목 및 컴퓨터의 개념 및 실습 013, 014, 023 강좌)
♣ 초안지 제출 교과목 확인
마이스누 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정보 - 수업 – 나의 수강내역
♣ 초안지 입력 관련하여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교과목을 확인 후 문제가 있을 경우, 2017. 3. 10.(금) 오후 5시 전까지 컴퓨터공학부 행정실(02-880-1850)로 연락바랍니다.
♣ eTL 전산 반영은 1~2일 정도 소요되므로, 바로 사용을 원할 경우 아래의 eTL 사용안내를 확인하여 학생 본인이 직접 동기화를 해야 합니다.
♣ 2017. 3. 10.(금) 18:00 이후에는 초안지 입력 관련하여 잘못 되어 있어도 변경 불가하니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양 교과목 및 타 학과 수업의 초안지는 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초안지 제출 교과목 eTL 사용 안내
eTL 부서에서는 사용자의 수강 신청 정보를 매일 새벽에 자동으로 반입하고 있습니다.
초안지 제출한 과목이 진행 강좌목록에 나타나지 않을 경우 학생 개인이 수강 정보 동기화 버튼을 클릭하여 신속하게 수강 신청 정보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 진행시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시스템의 원활한 이용 위해 수강 정보 변경 후에만 동기화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기초 사용자가 많은 시간대에는 동기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 동기화가 진행중이어서 수강정보 동기화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현재 시스템에서 전체 동기화가 진행 중이라는 표시이므로 10분 정도 기다리셨다가 다시 동기화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안지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 초안지 입력 문의 : 컴퓨터공학부 행정실(02-880-1850) / 전공 외 교과목은 개설학과로 문의
* 기초교육원 문의: 교양 교과목 02-880-5648
* eTL 문의 : 02-880-4028, 4029